암환자요양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래시피 조회 7회 작성일 2021-06-18 12:14:46 댓글 0

본문

암요양병원에서 치료 받아야 하는 이유와 추천병원

암환자들이 암요양병원에서 치료받아야 하는 이유~ 그 이유에 대해서 함께 생각해보고~ 그럼 어떠한 병원에서 치료 받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는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저푸른 : 니나 마니 가서 받어라 암 요양병원 한달 입원비가 500 1000 이지랄 한다더라 전부 실비 빼먹기 위해 보조치료 검증도 안된거 환자 주사 놓느라 오늘도 바쁘지
Jung Park : 저는 2011년에 폐암 4기 진단을 받았고, 그 해에 우리는 2016년에 원격으로 고려되지 않았던 생존 6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흥분되었습니다. 진단 후 폐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처음 몇 년은 마주하고 있었다.
저는 제 폐(왼쪽)가 이러한 복합적인 증상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어요! 피로, 가슴, 목, 어깨 통증. 의사가 수술불능, 난치병, 말기 폐암으로 진단했을 때 제 삶은 단 한 호흡 만에 바뀌었습니다. 저는 항상 제 남편과 제 딸들과 가까운 친구들뿐만 아니라 제 남편의 얼굴에서 나오는 고통과 눈물을 기억할 것입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이것은 내 삶이 암으로 영향을 받은 첫 번째가 아니었다. 2002년에 내 여동생은 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다행히도 그녀는 늦은 단계에서 진단을 받았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래서 제 의사가 저에 대한 소식을 전했을 때, 우리는 모두 그것에 맞서 싸우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생각해 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것이 제 미소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음, 이제 저는 평범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안심하는 닥터 카포모사" 전통 한방 의사 덕분에 말이죠. 제 남편 친구들은 암 치료약을 시도해 보겠다고 제안했고, 그래서 우리는 제가 염색하는 것을 막기 위해 다른 의사들과 접촉했습니다. 많은 좋은 사람들이 탐욕 때문에 그곳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정부와 몇몇 사람들은 약초를 반대하는 설교를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약초는 오직 하나의 진정한 치료법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더 많은 돈을 쓸수록 이익을 내기 때문입니다. 이 중요한 사실을 우리에게 말해준 제 남편 닥터 덕분이죠.

저는 Cancer;와 함께 고통과 슬픔을 겪고 있는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 dr.kpomosa@outlook.com에 연락하시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이 완치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NG SUB) 암 요양병원에 대해 제대로 알려드립니다 -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암요양병원은 바로 이런 곳입니다.

대부분 암요양병원에 대해 잘못 알고 계시거나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암이라는 병의 특성상 치료와 관리가 중요한데, 집에서 관리하는 것이 힘들고 전문적으로 꾸준히 케어를 받을 수 없을까? 라는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요양병원이 바로 암요양병원입니다.

오늘은 메디움천안요양병원 대표원장 고상훈원장님과 함께 암요양병원과 요양병원의 차이는 무엇이며, 암요양병원에서 어떤 치료를 받을 수 있는지 등 암요양병원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암요양병원은 어떤 곳일까요? ··· 바로 영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0:00 인사말
0:23 '요양병원'이 어떤 곳인가요?
1:11 노인요양병원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메디움천안요양병원 #암요양병원 #암환자

[ 메디움 천안 요양병원]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180, 유랑동 326번지
전화 - 041 - 413 - 7100
홈페이지 - http://medium-c.com/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ediumc001

Cancer nursing hospital is a place like this.

Most of the people misunderstand or do not know much about a cancer nursing hospital. This is the reason why we prepared this video.

Cancer is a disease that requires great care and management. For those who feel like managing cancer at home is hard and are searching for a place where it takes good care of cancer consistently and professionally, cancer nursing hospital is a right place for you.

Today, we will discuss with Sanghun Ko, the director of Medium Cheonan cancer nursing hospital, about the difference between cancer nursing hospital and nursing hospital. Moreover, we will talk about what kinds of medical treatment you can receive from a cancer nursing hospital and other information that you find it interesting.

What kind of place is cancer nursing hospital? .. you can check it out on the following video!

0:00 Greeting
0:23 What kind of place is a nursing hospital?
1:11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a nursing hospital
and a hospital for the elderly?
Jong Woo Hong : 원장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
Hyeran_ : 암요양병원에 대해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soon chon yoon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장도리 :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JH Kim :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양병원비용은 얼마나 들까? 입원비를 아끼는 꿀팁 소개합니다

요양병원 입원하면 한달에 얼마가 들까?

가장 궁금한 요양병원비용!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거기에 요양병원 입원비를 아끼는 꿀팁까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미사강변요양병원
입원상담: 031.8028.5577
권미나 : 수급자인 경우에도 본인부담 상환제를 신청가능한가여,
코스모스르네상스 : 그래서 입원비가 얼마라구여?
손성란 : 저희친정 엄마는 광주에 요양병원에 입원한지2년이 됐읍니다 그런데요
한달에 300백만원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인지
치우천왕 : 0
아보카블루베리 : 이걸 병원서 알아서. 계산 해서 받아야죠. 모르면 모두 계산. 수납

... 

#암환자요양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k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